접수/환불 안내

접수 안내

접수 : 매월 16~20일
(온라인 접수 및 현장 결제)

추가접수 : 매월 22~말일 (현장 접수 및 결제)

매월 접수 및 결제를 진행합니다.

온라인 접수 마감 후 정원미달 종목에 대해서는 추가 접수를 진행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수강신청 후 익일 22시까지
미결제 시 수강신청이 취소됩니다.

모든 결제는 "카드 결제"만 가능합니다.

각 종목별 지도자의 연차, 휴가, 경조사 등 법적으로 정해져 있는 사항은 휴강이며, 환불 조치 또는 보충수업은 불가능합니다.

환불 안내

고객 귀책사유에 의한 환불

  • 25일까지 : 전액 환불
  • 26일부터 : 위약금 10% 차감 후 환불
  • 개시일 이후 : 위약금 10% + 지나간 일수 차감 후 환불
  • 개시일 이후(15일 경과시) : 환불불가
  • *매월 16일부터 환불 불가*

체육관 귀책사유에 의한 환불

  • 등록회원 부족으로 폐강할 시 전액 환불 합니다.
  • 환불 신청은 소정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• 천재지변, 불가항력의 사유로 이용 불가능할 경우 전액환불 됩니다.